예수밥상
당신을 예수님의 성만찬에 초대합니다

온라인 한주교회는

새로운 소통의 자리인 온라인에서 영적 신앙 콘텐츠를 나누며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나누는 이 시대의 예수밥상(성만찬)의 자리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신앙의 은혜를 나누기를 원하시는 모든 분을 위해 이렇게 떡과 잔을 준비했습니다.
한 식탁에 참여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Q.온라인 한주교회를 왜 시작했나요?

지난 날.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주된 소통의 자리인 ‘식사의 자리’에서 떡과 잔을 나누며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나누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소통의 수단이 된 ‘온라인’에서도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나누어야 하기에 함께 나눌 떡과 잔을 콘텐츠로 제공하는 온라인 한주교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온라인 한주교회는 어떤 교회인가요?

온라인 한주교회는 현장의 예배와 대면 소통을 중심으로 한 한주교회와는 구분된 것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신앙생활을 위한 온라인 신앙 공동체로 세워졌습니다.
말씀, 양육, 가정예배의 콘텐츠에 참여하고 온라인 신앙 소통을 통해 온라인상에서의 주님의 몸된 교회를 이루어 갑니다.
Q.온라인 한주교회는 누가 참여하나요?

온라인으로 신앙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분들과 온라인상에서의 영적 양식을 공급받기 원하는 분들이 온라인 한주교회에 참여합니다.
Q.온라인 한주교회에서는 어떻게 신앙생활을 할 수 있나요?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실시간 예배에 참여하고,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개인의 영적 성장을 이루어 갑니다.
나아가 온라인상에서 함께 소통하며 나에게 맞는 봉사를 선택하여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함께 새로운 온라인 공동체를 이루어갑니다.
Q.한주교회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까?

네. 홈페이지의 모든 게시판과 영상및 모든 콘텐츠는 회원가입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성도로 가입하시면 문자 서비스등의 혜택이 추가됩니다. 더 많은 콘텐츠와 최신 콘텐츠 소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온라인 성도 가입과 유튜브의 한주교회채널을 구독하시면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섬기는 이들